• faq-question

      서비스 구매시 전화문의 가능하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사장님 번호를 못찾겠어요.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more-icon

      손님마이페이지>구매내역 페이지에서 사장님 번호확인이 필요한 서비스의 '사장님공지' 아이콘을 클릭하면 사장님 휴대폰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 faq-question

      가상계좌 입금시 오류가 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more-icon

      입금해야 될 금액과 송금시 기재한 금액이 다를 경우 오류가 생기기 때문에 입금해야 될 금액을 정확하게 기재하여 송금해주셔야 합니다. 오류가 발생할경우 기재한 금액이 입금금액이 맞는지 다시한번 확인해주시고 동일하게 기재했으나 오류가 날 경우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 faq-question

      견적문의글이 삭제가 안되는데 어떻게 삭제하나요? more-icon

      견적문의글은 작성 후 바로 삭제가 불가하며 48시간(이틀)이후에 삭제가 가능합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faq-question

      상품 배송정보가 궁금한데 어떻게 확인하나요? more-icon

      손님마이페이지 상단에 서비스 구매현황에서 조회가능합니다. 배송상품 같은 경우 서비스 구매현황 페이지 하단 괄호 속 배송전 / 배송중 / 배송완료 로 표기됩니다.
    • faq-question

      서비스 구매현황은 어떻게 확인 하는가요? more-icon

      손님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 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구매 현황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faq-question

      전문가와 어떻게 연락해야할까요? more-icon

      손님(구매자)이 원하시는 상품 또는 서비스의 카테고리를 선택한 후 견적문의를 작성해주세요. 견적문의 작성시 사장님(판매자)에게 손님(구매자)의 요구 사항을 상세하고 정확하게 전달하는것이 중요합니다.
    • faq-question

      렌탈서비스를 신청했습니다. 아무런 알림톡이 없는데 언제 연락 오나요? more-icon

      현장에서 상담중인 사장님(판매자)은 답변이 조금 지연될 수 있습니다. 또한 올네고는 사장님이 손님과 상담을 하기 위해서는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서비스 신청시 양식을 상세하게 기재하면 사장님이 보다 빠르게 응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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