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q-question

      패널티가 무엇인가요? more-icon

      올네고는 판매자 회원과 구매자 회원의 안전한 거래와 서로간의 신뢰를 위해 이용규정 위반행위를 약관 및 업무 처리 방침에 규정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은 각 항목의 행위를 금지하며, 위반행위가 확인 될 경우 올네고 서비스 이용제한 및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하는 것을 패널티라고 합니다.
    • faq-question

      어떤경우에 패널티를 받게 되나요? more-icon

      아래와 같은 항목의 행위가 발견시 패널티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판매 부적합 서비스 -사행성 제품 및 서비스 판매 -청소년 유해 제품/서비스 판매 -비허가 제품 판매 -무재고 판매 및 재판매 행위 ● 거래 중 부정행위 -직통 연락처 공개 -개인 계좌 송금 요청 -올네고 사이트 외 거래 유도 -이 외의 모든 직거래 유도행위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 미발행 ● 허위/과장 내용 등록 -판매불가 제품을 등록하여 구매유도 -작업일정 허위등록 -제품 및 서비스를 확대하여 광고하거나 위반문구 및 이미지 사용 -프로필 내 정보 거짓 기재 ● 욕설/비방/비매너 행위 -상대방에게 성적 모욕감을 줄 수 있는 행위 -협박/욕설/비방/모욕 행위 -불친절/비매너 행위 -서비스 외의 광고/홍보 등에 대한 메시지를 발송하는 행위 -연락두절 및 회피 행위 ● 기타 -권리침해 행위 -시스템 악용행위 -회사가 제공하는 문의·답변 기능을 악용하는 행위 -그 외 약관 또는 법령에 위반되거나 위법·부당한 행위로 의심될 만한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 faq-question

      패널티를 받게 될 경우 어떻게 되나요? more-icon

      아래와 같은 조취가 취해집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적발 1회 - 판매활동 기간 제재 10일 ●적발 2회 - 판매활동 기간 제재 30일 ●적발 3회 - 이용정지 90일 ●적발 4회 - 이용정지 365일 ●적발 5회 - 퇴출

    <<
    이전
    1
    다음
    >>

    고객센터 메인으로 back-b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