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서비스 이용중에 서비스를 수정하여 비노출처리가 됐는데 승인될때까지 유료서비스 기간은 계속 차감되는건가요?
유료서비스 이용중 서비스를 수정하면 관리자의 재승인까지 해당 서비스는 비노출 처리가 되며 이용중인 유료서비스도 중단됩니다. 그러므로 서비스 수정 후 재노출 시 유료서비스 기간은 승인 전 남은 기간이 이어서 차감됩니다.
유료서비스란 무엇인가요?
PICK서비스와 PREMIUM서비스가 있으며 PICK서비스는 메인화면 서비스 리스트 최상단에 등록되고 PREMIUM서비스는 서브카테고리 최상단에 등록됩니다.
판매중인 서비스에 유료서비스를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로그인->마이페이지->사장님마이페이지 로 접속 후 유로서비스를 구매하고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수정하기를 클릭하여 상세페이지 하단 ‘유료서비스이용’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수정합니다.
*유료서비스는 구매 즉시 사용되기 때문에 일시중지,서비스 변경, 환불이 불가합니다.
*서비스 비승인, 사장님 휴무일, 패널티 조치 등 개인적인 사유로 인한 유료서비스 기간연장은 불가합니다.
유료서비스 구매시 비용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유료서비스 구매시 캐시로 소진되며, 사장님께서 별도 신청을 하지 않아도 매달 캐시 사용 내역을 합산해 등록하신 개인 및 사업자정보로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행처리를 해드립니다.
유료서비스는 환불이 가능한가요?
유료서비스(프리미엄/픽 서비스)는 보유캐시에서 차감되기 때문에 이용기간 내 중도 취소가 불가합니다.
카카오알림은 무엇인가요?
설정한 관심 카테고리에 일치하는 고객의 견적요청 알림을 카카오톡으로 받는 유료서비스입니다. 1건당 7원이며 충전된 캐시가 부족하면 자동으로 중단됩니다.
카카오알림 받는 휴대폰번호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카오알림은 회원가입시 기재한 휴대폰으로 전송되기 때문에 카카오알림 받는 휴대폰번호를 변경하시려면 손님마이페이지>프로필편집 페이지에서 휴대폰번호를 변경하셔야 변경된 휴대폰으로 카카오알림이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