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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거래중 분쟁이 발생할 경우 어떻게 해야되나요? more-icon

      1차적으로 사장님(판매자)과 손님(구매자) 간의 합의를 통해 원만한 '작업 진행·취소 및 환불' 을 진행합니다. 합의가 원만히 이뤄지지 않을경우 아래 기제된 내용을 준비하여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를 통해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회원정보 - 분쟁상황 및 당사자 간 1차합의 내용 - 거래에 관련한 대화 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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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거래중 문제 해결 및 취소는 어떻게 해야되나요? more-icon

      거래중 발생한 문제의 해결은 기본적으로 당사자 간의 원만한 합의가 우선입니다. 조취를 취하기 전 상대방과 합의를 꼭 먼저 해주세요. 당사자간 합의가 어려운 경우 아래 경우에 따라 조취를 취할 수 있습니다. ■ 추가 결제 - 추가 작업 등의 사유로 처음 거래 금액에서 추가로 작업 비용을 받아야 하는 경우 구매자와의 대화창에서 ‘추가결제 보내기’를 통해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거래취소(주문취소or판매취소) -사장님 사정으로 작업 진행이 불가한 경우 판매내역 상태에 따라 가능여부가 나뉩니다. ●작업대기중 (판매자 취소 가능/구매자 취소 가능) ●작업 진행중 (구매자만 구매취소 가능) ●작업완료 (구매자만 구매취소 가능) ●구매완료 (판매자,구매자 취소 불가능) *작업진행중,작업완료 상태에서 구매자가 구매취소 요청을 넣었을 때 바로 승인되지 않고 판매자가 승인을 해야지만 구매취소가 가능합니다. *작업대기중 상태일때는 판매자 또는 구매자가 거래취소시 즉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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