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q-question

      캐시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more-icon

      1. 견적발송(대화시작) -고객의 견적문의에 대한 견적발송 시 2. 고객정보열람 -신청카테고리의 서비스신청이 들어올 경우 신청자의 정보를 열람할 때 3. 유료서비스 -PICK 서비스 (메인 화면 서비스 리스트 최상단 PICK서비스에 등록) -PREMIUM 서비스 (서브카테고리 최상단 PREMIUM 서비스에 등록) 4. 카카오알림서비스 -프로필에 설정한 서비스카테고리에 일치하는 고객의 견적문의가 올라왔을때 알림을 카카오톡으로 받고자 할 때 위 활동을 할때 캐시가 필요합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faq-question

      마일리지는 어떻게 적립되고 사용할 수 있나요? more-icon

      마일리지는 서비스구매 후 후기작성,추천인 가입,이벤트와 같은 관리자측에서 임의부여 등의 경로를 통해 적립됩니다. 마일리지는 구매자가 서비스구매시 서비스금액의 20%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판매자는 유료서비스(광고),카카오알림서비스,고객정보열람,대화시작(견적발송) 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은 1년이며 현금전환은 불가합니다. *마일리지를 차감하여 사용하신 금액은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발행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faq-question

      마일리지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more-icon

      마이페이지내에서 적립,사용,소멸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 faq-question

      캐시를 환불받을 수 있나요? more-icon

      캐시환불은 마일리지로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환불신청은 1:1문의를 통해 남겨주세요.
    • faq-question

      캐시충전은 어떻게하나요? more-icon

      사장님마이페이지>캐시관리>캐시충전 화면에서 충전하실 금액을 선택하여 결제하면 됩니다.
    • faq-question

      캐시충전시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more-icon

      올네고에서는 매달 캐시 사용금액에 대한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 발행을 해드리기때문에 캐시충전시에는 별도로 발행요청을 하지않아도 됩니다.

    <<
    이전
    1
    다음
    >>

    고객센터 메인으로 back-b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