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q-question

      거래중 분쟁이 발생할 경우 어떻게 해야되나요? more-icon

      1차적으로 손님 (구매자)과 사장님 (판매자) 간의 합의를 통해 원만한 '작업 진행·취소 및 환불' 을 진행합니다. 합의가 원만히 이뤄지지 않을경우 아래 기제된 내용을 준비하여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를 통해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회원정보 - 분쟁상황 및 당사자 간 1차합의 내용 - 거래에 관련한 대화 내역
    • faq-question

      결과물이 맘에들지 않을때 수정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more-icon

      손님마이페이지>구매내역 페이지에서 수정하고자 하는 서비스를 ‘수정요청’버튼을 눌러 요청하실 사항을 상세하게 기재해서 수정요청하시면 됩니다.
    • faq-question

      자동 구매확정이란 무엇인가요? more-icon

      손님(구매자)이 작업이 완료된 서비스를 ‘구매결정’을 하지 않은 상태로 14일이 지나게 되면 15일째에 자동으로 구매확정되는 시스템을 뜻합니다.
    • faq-question

      자동 구매확정을 미루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more-icon

      서비스 구매시 합의된 작업내용이 이행되지 않아서 구매확정을 미루고 싶은 경우, 서비스 ‘수정요청’을 하시면 자동 구매확정을 미룰 수 있습니다.
    • faq-question

      주문을 취소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more-icon

      손님마이페이지 > 구매내역 페이지에서 작업대기중 / 작업진행중 시 구매취소가 가능하며 작업이완료 된 서비스는 환불(반품)요청 사유를 작성한 후 환불신청이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환불처리가 되기까지 최대 2~3일정도 소요됩니다. *작업진행중,작업완료 상태에서 손님(구매자)이 구매취소 요청을 넣었을 때 바로 승인되지 않고 사장님(판매자)이 승인을 해야지만 구매취소가 가능합니다. *작업대기중 상태일때는 손님(구매자) 또는 사장님(판매자)이 거래취소시 즉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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