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중 분쟁이 발생할 경우 어떻게 해야되나요?
1차적으로 손님 (구매자)과 사장님 (판매자) 간의 합의를 통해 원만한 '작업 진행·취소 및 환불' 을 진행합니다. 합의가 원만히 이뤄지지 않을경우 아래 기제된 내용을 준비하여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를 통해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회원정보
- 분쟁상황 및 당사자 간 1차합의 내용
- 거래에 관련한 대화 내역
결과물이 맘에들지 않을때 수정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손님마이페이지>구매내역 페이지에서 수정하고자 하는 서비스를 ‘수정요청’버튼을 눌러 요청하실 사항을 상세하게 기재해서 수정요청하시면 됩니다.
자동 구매확정이란 무엇인가요?
손님(구매자)이 작업이 완료된 서비스를 ‘구매결정’을 하지 않은 상태로 14일이 지나게 되면 15일째에 자동으로 구매확정되는 시스템을 뜻합니다.
자동 구매확정을 미루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서비스 구매시 합의된 작업내용이 이행되지 않아서 구매확정을 미루고 싶은 경우, 서비스 ‘수정요청’을 하시면 자동 구매확정을 미룰 수 있습니다.
주문을 취소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손님마이페이지 > 구매내역 페이지에서 작업대기중 / 작업진행중 시 구매취소가 가능하며 작업이완료 된 서비스는 환불(반품)요청 사유를 작성한 후 환불신청이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환불처리가 되기까지 최대 2~3일정도 소요됩니다.
*작업진행중,작업완료 상태에서 손님(구매자)이 구매취소 요청을 넣었을 때 바로 승인되지 않고 사장님(판매자)이 승인을 해야지만 구매취소가 가능합니다.
*작업대기중 상태일때는 손님(구매자) 또는 사장님(판매자)이 거래취소시 즉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