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q-question

      유료서비스 이용중에 서비스를 수정하여 비노출처리가 됐는데 승인될때까지 유료서비스 기간은 계속 차감되는건가요? more-icon

      유료서비스 이용중 서비스를 수정하면 관리자의 재승인까지 해당 서비스는 비노출 처리가 되며 이용중인 유료서비스도 중단됩니다. 그러므로 서비스 수정 후 재노출 시 유료서비스 기간은 승인 전 남은 기간이 이어서 차감됩니다.
    • faq-question

      유료서비스란 무엇인가요? more-icon

      PICK서비스와 PREMIUM서비스가 있으며 PICK서비스는 메인화면 서비스 리스트 최상단에 등록되고 PREMIUM서비스는 서브카테고리 최상단에 등록됩니다.
    • faq-question

      판매중인 서비스에 유료서비스를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more-icon

      로그인->마이페이지->사장님마이페이지 로 접속 후 유로서비스를 구매하고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수정하기를 클릭하여 상세페이지 하단 ‘유료서비스이용’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수정합니다. *유료서비스는 구매 즉시 사용되기 때문에 일시중지,서비스 변경, 환불이 불가합니다. *서비스 비승인, 사장님 휴무일, 패널티 조치 등 개인적인 사유로 인한 유료서비스 기간연장은 불가합니다.
    • faq-question

      유료서비스 구매시 비용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more-icon

      유료서비스 구매시 캐시로 소진되며, 사장님께서 별도 신청을 하지 않아도 매달 캐시 사용 내역을 합산해 등록하신 개인 및 사업자정보로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행처리를 해드립니다.
    • faq-question

      유료서비스는 환불이 가능한가요? more-icon

      유료서비스(프리미엄/픽 서비스)는 보유캐시에서 차감되기 때문에 이용기간 내 중도 취소가 불가합니다.
    • faq-question

      카카오알림은 무엇인가요? more-icon

      설정한 관심 카테고리에 일치하는 고객의 견적요청 알림을 카카오톡으로 받는 유료서비스입니다. 1건당 7원이며 충전된 캐시가 부족하면 자동으로 중단됩니다.
    • faq-question

      카카오알림 받는 휴대폰번호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more-icon

      카카오알림은 회원가입시 기재한 휴대폰으로 전송되기 때문에 카카오알림 받는 휴대폰번호를 변경하시려면 손님마이페이지>프로필편집 페이지에서 휴대폰번호를 변경하셔야 변경된 휴대폰으로 카카오알림이 갑니다.

    <<
    이전
    1

    고객센터 메인으로 back-btn